728x90
반응형

 

인플루언서 성장 일기
2-day
인플루언서 양성 과정 3기
하우 그로우(HOWGROW)

 

인플루언서 공부중~ 어른이되어 좋은점 : 맥주를 마시며 공부를 할 수 있다. ^^!

 

 

인플루언서 교육 2일 차....

하루가 어떻게 흘러 가는지 모르겠다...

하루 종일 핸드폰과 노트북 붙잡고 씨름하고 있는중 이다. ^^!

 

처음엔 하루 종일 휴대폰만 들여다 보고 있는 나를 가족들이 이해하지 못하더니... ㅋㅋㅋ~ 차분히 설명을 해 줬더니 조금씩 이해를 하고 이젠 하루종일 핸드폰만 보고 있어도 여기저기서 카메라 앱을 열어도 그러려니 한다... (❁´◡`❁)

 

인플루언서 : 콘텐츠를 위해 양양에 다녀옴

 

 

인플루언서들 놀면서 재미있게 돈 번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고된 직업인 것 같다.

공부할수록 어렵고.... 에휴~ 한숨을 몇 번이나 쉬었던지...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2일 차인 오늘은

경쟁자 계정을 분석해 보면서 이 계정들은 어떻게 활성화가 되었는지에 대해 공부해 보았다.

 

내가 생각한 경쟁자 계정으로는 주로 요리 관련 피드를 올리는 계정들로 활성화가 잘 되어있는 계정들은 플레이팅이 깔끔하고 요리의 색감도 컬러풀하며 사진들 구도도 좋고 요리하는 영상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고 자꾸 볼수록 힐링이 되며 그들이 사용하는 요리 도구들도 사고 싶게끔 잘 만들어져 있었다. 

 

인풀루언서 경쟁자 계정 분석

 

이런 계정들을 잘 분석해 보며 내 계정과 다른 점을 캐치해서 피드 올릴 때 활용해 보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두 번째 미션은 잠재 팔로워들에 대한 분석으로 나를 어떤 사람들이 팔로워를 할 까에 대한 고민을 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내 계정의 콘셉트로는 어쩌다 딩크족이 된 우리 부부의 일상과 건강한 밥상으로 건강하게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한다.  아직은 내 계정에서 무슨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건지 잘 모를 수도 있지만 하루하루 성장일기를 통해 조금씩 성장해 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해 본다.

 

오늘 피드는 지난번에 오 키친 스튜디오 이벤트에 초대를 받아 다녀왔던 덴마크 에디션 티 페어링 리뷰를 올렸었는데... 활성화 작업을 조금씩 해 주다 보니 그래도 반응이 조금씩 나타나는 것 같다.

 

 

오키친스튜디오에서의 즐거웠던 시간 피드로 남기기

 

어쨌든 오늘도 인플루언서에 한 걸음 더 다가갔으니 내일은 두 걸음 더 다가가 보기로 결심해 본다.!!!

 

 

#달콩키친 의 성장일기 응원해 주세요~ ^^

https://www.instagram.com/dalkongs_kitchen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