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속초에 새로운 핫 플레이스가 생겼어요. 바로 속초 아이 대관람차인데요.

요 며칠 동안 TV 프로그램 여러 군데서 계속 나오더라고요.

완전 속초 핫 플레이스가 되어버린 속초 아이 대관람차 속초 여행지로 너무 좋아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집에서 바라본 속초아이 대관람차

 

저희가 속초로 이사 왔을 땐 막 공사 중이었는데 어느새 뚝딱뚝딱 완성이 되었습니다.

대관람차는 연애시절 놀이동산에서 타본 게 전부였는데 바다를 바라보며 탈 수 있다니 너무 설레어서 타러 가보자 마음만 먹었었는데 오늘날이 너무 좋아서 속초 아이 대관람차 타러 속초 해수욕장으로 가볍게 다녀와 봤습니다. 

 

속초아이 티켓가격표

 

속초 여행 추천지 속초 아이 대관람차의 가격은 대인 12,000원 소인은 6,000원 인데요. 저희는 속초 지역주민 할인 금액을 적용받아 소인 금액으로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관광지에 사니 이런 건 좋은 것 같아요. 

 

대관람차 내부모습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속초 여행 추천지 속초아이 대관람차에 탑승해보니 겉에서 본 것보다 내부가 꽤 넓었어요.

최대 6인까지 탑승할 수 있다니 둘이 타기에 내부가 넉넉한 사이즈였던 것 같아요. 

속초 아이 대관람차 내부에는 냉방 시설이 되어 있어 15분 동안 탑승 중에도 쾌적하게 바깥 풍경을 즐길 수 있었고요.

또 USB 포트가 있어 충전기만 있으면 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고,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음악도 들을 수 있답니다.

 

내부에서 바라본 속초해변과 설악산 풍경

 

유유히 하늘로 떠오르는 속초 아이 대관람차에서 바라본 속초 해변은 노을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웠던 것 같아요.

해가 설악산 뒤로 넘어간 상태여서 살짝 핑크 핑크 해진 구름을 보며 잠시 멍 타임을 가졌답니다.

 

속초 주민이 알려드리는 속초아이대관람차 타기 좋은 시간을 살짝 알려드리자면.... 사실 언제 타도 예쁠것 같지만....

해 넘어 가는 시간에 속초아이 타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설악산으로 넘어가는 해도 바라보며 노을로 인해 핑크핑크해진 하늘과 파란 바다는 정말 너무 아름다워서 속초해변에서의 좋은 추억 만들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답니다.

 

해질녘의 속초아이 대관람차

아름다운 풍경을 여기저기 보고 셀카도 찍고 하다 보니 어느새 15분이 지나버렸더라고요. 

사알짝 탑승시간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색다르게 속초를 즐길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참고로 속초 아이 대관람차는 주말에 굉장히 사람이 많아서 매표하는 시간도 20~30분 정도 걸리고, 탑승까지 1시간 넘게 기다리기도 한다고 하니 주말에는 부지런하게 오셔서 탑승하셔야 할 것 같고요. 

주차는 가장 가까운 속초해수욕장 제1,2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은데 주말에는 차들이 정말 많아요. 그럼 속초해수욕장 제3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속초 아이 대관람차까지 속초해변 따라 걸어오시면 됩니다.

 

소나무와 속초아이대관람차

평일에는 비교적 여유 있게 주차도 할 수 있고 대기도 거의 없이 탑승 가능한 것 같아요. 여유 있게 탑승하고 싶으시다면 주말보다는 평일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근데 대기하고 타도 풍경이 너무 예뻐서 한 번쯤은 꼭 타볼 만한 것 같아요.

이상으로 속초 핫 플레이스 여행지 추천 속초 아이 대관람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